본문 바로가기
냥앙의 집

최악의 악 첫 공개 디즈니+ 오리지널 시리즈 9월 27일 지창욱 임세미

by 냥앙123 2023. 9. 26.

디즈니+ 오리지널 시리즈 '최악의 악'은 9월 27일 첫 공개되는데요, '최악의 악'은 한-중-일 마약 거래의 중심에 서 있는 강남연합을 해체하기 위한 액션 드라마입니다. 이번 포스팅에서는 '최악의 악'을 더 재미있게 보기 위해 캐릭터들을 간다히

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최악의 악

'최악의 악'은 1990년대의 한,중,일 마약 거래의 중심 강남 연합 조직을 해체하기 위한 경찰 지창욱의 과정을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로, 디즈니+에서 9월 27일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 작품은 강렬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. 디즈니+ 구독자라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작품 중 하나입니다.

지창욱(박준모)

먼저, 이 작품의 주인공 지창욱(준모)은 화려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는 한-중-일 마약 카르텔을 무너뜨리기 위해 위험한 잠입에 나서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. 이 전형적인 시골 형사는 성공과 인정을 위해 목숨을 건 언더커버 작전에 참여하게 됩니다. 그의 관찰력과 순발력, 집요한 끈기는 공개된 스틸에서 엿볼 수 있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킵니다.

반응형

위하준(정기철)

강남연합의 보스인 위하준(기철)은 중심 인물 중 하나로 큰 권력과 성공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소개됩니다. 공개된 스틸에서는 그의 묵직한 카리스마와 강남연합 사무실로 찾아온 지창욱과의 격한 대립이 담겨 있어, 이 두 인물 간의 대립과 갈등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냅니다.

임세미(유의정)

임세미(의정)는 이 작품에서 날카로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캐릭터로 소개됩니다. 그녀는 남편 지창욱에게 진심 어린 걱정의 눈빛을 보내며 그의 언더커버 작전을 지지합니다. 엘리트 경찰로서 사건을 조사하는 그녀의 다채로운 면모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킵니다.